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이 캐리어 '유펫'을 구입했어요.
    집사네 고양이/고양이용품 리뷰 2017. 5. 10. 23:4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너무 귀여워 자꾸 눈이 가는 우주선이동장, 유펫 u-pet.


    고양이를 키우면서 필요한 용품 중 가장 먼저 구입하는게 이동장일 텐데요, 저 역시도 여러 종류의 이동장을 가지고 있어요. 그중 오늘 소개할 이동장은 우주선 이동장으로도 유명한 '유펫'인데요, SNS에서 보자마자 한눈에 반해서 조금 이른 지디의 생일 선물를 해주기로 마음먹고 구입했어요. 지금은 집사님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해져서 짝퉁까지 나올 정도인데, 제가 사려고 했을 시기만 해도 미국 직구나 구매대행으로만 살 수 있어서 사는데 쉽지 않았어요. 저는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입했는데, 배송비 무료에 배송기간은 4~5일 정도로 비교적 빨리 손에 넣을 수 있었답니다. 


     

    이리하여 받게 된 유펫이 담긴 택배박스~ 박스라면 사족을 못 쓰는 건담이가 버선발로 마중 나와 이것이 무엇인지 관심을 보이네요. 현기증 나니까 바로 개봉할게요.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병아리를 닮은 노란색. 정품은 핑크, 그린, 노랑이 있는데, 저는 지디의 코트색을 닮은 노란색을 선택했어요. 근데, 이미테이션으로 나온 유펫은 색상도 더 다양하고, 기능적인 문제는 거의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정품 금액이 살짝 부담되신다면 저렴하지만 퀄리티 좋은 이미테이션을 구입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유펫 정품에는 지퍼 부분에 u-pet이라고 적혀있는데,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정품과 가품의 차이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유펫가방은 가방 본체와 안쪽에 넣는 부드러운 소재의 받침, 우주선을 완성해주는 투명볼, 투명볼이 부담스러운 고양이를 위한 매쉬망, 투명볼과 매쉬망을 담는 파우치로 구성되어있어요.



    집안에 들어오는 모든 물건은 건담이가 제일 먼저 이용하죠. 아기건담이는 아늑하고 넉넉한 이동장이 신기한지 지퍼를 열어주자마자 들어가서 이곳저곳 구경하기 바쁘네요. 한참을 구경하다 나온 건담이의 뒤를 이은 다음 타자는 지디.



    꺅. 지디는 들어가자마자 인생 사진을 찍었네요. 지디의 노랑 코트와 노란 가방이 너무 잘 어울려요. 투명볼이 어색한지 얼굴을 들이대며 긁기 시작하는데, 귀가 접혀서 폴드가 됐네요. 폴드가 된 지디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동글동글한 눈과 얼굴이 동글한 가방을 만나 귀여움이 배가 되었어요.


    이렇게 잘 어울리는 지디를 보고 배가 아팠던 건담이군. 어슬렁어슬렁 하면서 지디가 들어있는 곳으로 들어가려 해요. 


     

    그래서 살짝 열어줬더니, 바로 들어가는 건담이. 건담이가 들어가서 좁아졌을 만한데, 끝까지 버티네요.



    버티려는 지디를 기어이 밀어내고 유펫가방을 차지한 건담이군. 이렇게 열렬히 반응을 해주니 조금 무리해서 사준 보람이 느껴지네요. 이제 날 좋으면 가방에 넣고 놀러 가야겠어요. 그때 또 포스팅 남길게요.



    유펫정품을 사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u-pet 공식 채널인 upetusa에서 이런 식으로 사진을 퍼가기도 해요. 그래서 공식채널에는 저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귀여운 고양이들의 사진들이 굉장히 많아요. 아직도 고민되는 집사님이시라면 u-pet 공식 채널로 가서 다른 집사들의 수많은 후기를 직접 읽고 구입을 결정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6kg 이상의 고양이라면서 배낭형 유펫은 약간 작을 수 있어요. 6kg 이상의 고양이는 캐리어형 유펫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 밖에도 가방 안쪽에는 하네스를 고정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서 행여나 실수로 가방 문이 열렸을 경우에도 고양이들이 뛰쳐나가도 잃어버릴 확률이 낮겠죠? 그리고 가방 곳곳에는 환기를 위한 구멍들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다른 이동장보다는 조금 답답해할 수 있어요. 여름에는 습기가 차기도 하고요. 가방 안쪽이 어두운색으로 되어있어서 빠진 털들이 더 도드라져 보일 수 있으니 자주 청소해주시면 좋아요. 이렇게 불편한 점도 있지만, 장점이 훨씬 많답니다. 무거운 고양이를 한쪽 손으로 들어야 할 때 힘들잖아요. 하지만 유펫은 배낭형이라 무게가 분산되어 부담이 덜하고, 단단한 하드케이스로 되어있어서 튼튼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귀여워서 자꾸 손이 가는 이동장입니다. 


    우주선을 닮은 귀여운 배낭형 이동장, 귀여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원하는 집사님이라면 하나 장만하셔도 후회 없을 유펫 가방이에요.



    to be continued...




    -

    따뜻한 댓글과 공감은 좋아요:-)

    불펌과 무단복제, 도용, 상업적이용, 2차 편집은 싫어요.

    다른 채널에서도 지디,건담이를 만나볼 수 있어요.

    인스타 www.instagram.com/bbangdaeng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