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핑쿠젤리]지디가 2018 내추럴발란스 달력모델 되었어요.
    집사네 고양이/서포터즈,묘델,이벤트 2017. 12. 27. 08: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 지디가 내추럴발란스의 2018년 3월 모델이 되었어요.



    내추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www.naturalbalance.co.kr 에서는 매달 달력모델을 뽑고 있어요.

    내 반려동물의 예쁜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보는 달력으로 남기고 싶다는 분들은 도전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반려묘뿐만 아니라 반려견도 가능하니 집사님, 견주님은 어서 무브무브~



    홈페이지 메인 메뉴 4번째에 달력모델이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여기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월별로 컨셉미션이 있어요.

    회원가입 후 달력 이벤트에서 컨텐츠 등록을 누르고, 주제에 맞는 사진을 올리기만 하면 끝~


    저희 지디는 3월 바구니컨셉에 지원했는데, 딱 당첨이 되었네요.

    사진은 제가 가장 좋아하고, 티스토리 메인으로도 쓰고 있는 바구니 지디로 지원했었어요.


    이벤트에 당첨되면 탁상,벽걸이 달력은 물론 당첨된 해당 달에는 원하는 사료 1.36kg와 주식캔 6종, 파우치 5종을 선물 받을 수 있어요.



    전 울트라프리미엄 W.B.H 닭&연어 Cat포뮬라 사료를 선택했는데, 이 부분은 나중에 다시 리뷰 올릴게요^^


    3월에 지원하고 잊어버렸기 때문에 갑자기 집으로 도착한 달력은 완전 서프라이즈였어요.

    덕분에 12월 초에 탁상달력과 벽걸이 달력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두근대는 마음으로 달력을 보는데, 우리 지디는 벽걸이용 3월에 크게 자리 잡고 있네요.

    역시 예쁜 사진은 크게 보면 더 좋군요+__+



    탁상달력 3월에는 벽걸이랑은 다르게 사진을 반전해서 월력 부분에 넣어주셨는데, 반전만 시켰을 뿐인데 색다른 느낌이 나네요.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집사 눈에는 마냥 예쁘기만 한 우리 집 첫째 지디에요~

    지디뿐 아니라 왜 이렇게 이쁘고 귀여운 냥님, 멍님들이 많은지~

    특히 멍뭉이들은 다양한 컨셉으로 자유롭게 찍은 사진들이 많아서 눈이 더 즐겁네요.



    저런 액세서리를 하고 저런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도 가만히 사진을 찍다니. 찰나의 순간을 놓치면 사진 찍기가 어려운 고양이 집사에게는 그저 부러울 뿐이네요.

    하지만 어렵게 찍는 사진인만큼 잘 나오면 그만큼 만족감도 크니까 전 그냥 고양이 집사만 해야겠어요.


    그리고 탁상용 달력에는 내추럴발란스에 대한 소개 글과 함께 전체 제품들에 대한 간략한 내용이 나와있네요.

    내추럴발란스꺼 사료나 간식을 시킬 때 참고할 수 있을 거 같아 더 좋아요.  



    저희 집 2018년 달력은 계속 3월에만 머무를 거 같아요.

    내년에는 우리 건담이와 아깽이도 도전해서 2019년 달력도 겟 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다른 집사, 견주님들도 함께 도전해봐요!!





    to be continued...


    -

    따뜻한 댓글과 공감은 좋아요:-)

    불펌과 무단복제, 도용, 상업적이용, 2차 편집은 싫어요.

    다른 채널에서도 지디,건담이를 만나볼 수 있어요.

    인스타 www.instagram.com/bbangdaeng2/



    댓글

Designed by Tistory.